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우선 먼저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그 다음 건강앱을 실행해 걸음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된다면 건강앱> 소스> 다이어트신> 걸음을 ON으로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 다신앱> 메뉴> 설정> 만보계를 ON으로 변경해주신 후 만보계 기록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되지 않는다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해주신후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해주세요.
그러면 기존에 만보계기록이 모두 삭제되고, 만보계 설정을 ON으로 변경해주시면 건강앱에 등록된 걸음 수치를 다시 가져옵니다.
만보계 수치를 불러올때까지 2~3분 정도 기다리신 후 상세리포트에서 만보계 수치를 확인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있으시면 휴대폰 단말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우선 먼저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그 다음 건강앱을 실행해 걸음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된다면 건강앱> 소스> 다이어트신> 걸음을 ON으로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 다신앱> 메뉴> 설정> 만보계를 ON으로 변경해주신 후 만보계 기록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되지 않는다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해주신후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해주세요.
그러면 기존에 만보계기록이 모두 삭제되고, 만보계 설정을 ON으로 변경해주시면 건강앱에 등록된 걸음 수치를 다시 가져옵니다.
만보계 수치를 불러올때까지 2~3분 정도 기다리신 후 상세리포트에서 만보계 수치를 확인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있으시면 휴대폰 단말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