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택배 기사님께 확인을 해 보았는데요,
수령지인 회사 문이 안에서 열어줘야 들어갈 수 있는 문이었고, 별도 벨도 없어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고 하시는데요.
회원님께서 주문하실 당시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 [010-3296-4727]로 연락을 드렸으나 다른 분이 받으셨고, 최종적으로 받으시는 분과 연락이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신선 식품이라 택배기사님께서 물건을 가지고 다니실 수가 없어 반송처리 했다고 합니다. ㅠㅠ
저 역시 회원님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드려 보니 다른 분께서 받으시는데요.
아마도 주문하실때 휴대폰번호를 잘못 입력해주신것 같아요.
그러나 해당 부분은 상품 페이지에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연락처를 오기입으로 상품 수령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회원님의 귀책 사유에 해당되며,
특히 신선식품의 경우에는 반송이 되면 상하기 때문에 재발송이 어려운 상품이라 재발송
및 반품, 환불 등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통화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전화를 드렸는데 통화가 되지 않아서요.
통화 가능한 시간 남겨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춰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자사 업무 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중)
참고로 해당 상품 배송은 업체측에서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10-3293-4727
도시락이 토요일에 회사에 도착해서 반송보낸거라고 하시던데 업체 배송인가요 다신 배송인가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택배 기사님께 확인을 해 보았는데요,
수령지인 회사 문이 안에서 열어줘야 들어갈 수 있는 문이었고, 별도 벨도 없어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고 하시는데요.
회원님께서 주문하실 당시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 [010-3296-4727]로 연락을 드렸으나 다른 분이 받으셨고, 최종적으로 받으시는 분과 연락이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신선 식품이라 택배기사님께서 물건을 가지고 다니실 수가 없어 반송처리 했다고 합니다. ㅠㅠ
저 역시 회원님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드려 보니 다른 분께서 받으시는데요.
아마도 주문하실때 휴대폰번호를 잘못 입력해주신것 같아요.
그러나 해당 부분은 상품 페이지에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연락처를 오기입으로 상품 수령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회원님의 귀책 사유에 해당되며,
특히 신선식품의 경우에는 반송이 되면 상하기 때문에 재발송이 어려운 상품이라 재발송
및 반품, 환불 등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통화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