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가져오기 저만 안되는걸까요?

다신등급

나도 가지고싶다..복근

4 1 1
  • 2017.09.15 20:44
  • 90
  • 2

기존폰에서 백업후 새로운폰에서 가져오기를 하는데..다이어리 내용이넘어오지 않고있습니다.예전에도 폰 변경할때도 동일한방법으로 백업을했었는데..이번에는 가져오기 실패라고 뜨는데 저만그런건가요?ㅜㅜ 지금 이게 안되서 기존폰 초기화를 못시키고있어요ㅜㅜ 일시적인건지 저만안되는건지..ㅜㅜ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나도 가지고싶다..복근 2017.09.20 17:20

    핸드폰자체로는 백업연결이 안되서 ..컴퓨터랑연결해서 해결하였습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9.18 09:40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백업 가져오기는 실행되고 있습니다.
    구글드라이브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신 후 백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를 확인해 DIET_BACKUP.zip 백업 파일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백업파일을 dietsin.999@gmail.com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백업방법은 메뉴> 설정> 백업 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구글드라이브 접속 DIET_BACKUP.zip파일 다운 후 메일로 첨부 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OS버전과 폰 기종도 함께 정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플랭크 2일차 성공!

2017.09.15 조회수 : 21
다음글

09월 15일 (음식 1439kcal, 운동 1168kcal)

2017.09.15 조회수 : 3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