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어떻게 먹으면 안질릴까요?
지윤99o
닭가슴살 100g짜리 30개 주문시켰는데여현재 한 10개 이상은 먹은거 같은데 항상 같은 방식으로 샐러드만 해먹어서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댕댕이@ 일반 장조림 양념에 덜짜게 만드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저는 간장에다 물 많이타고 설탕이나 물엿도 안넣고 매콤하라고 고추랑 마늘 좀 많이 넣었는데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늘 먹으니 질리긴 하더라구요...ㅜㅜ
무뮤끄규 장조림 간이 쎌꺼같아서 고민인데 어떻게 만드셨어요?
전 장조림하니까 괜찮더라구요! 카레도 괜찮을것 같네요ㅎ
30일 야식끊기 103일차 성공!
30일 밀가루 끊기 102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댕댕이@ 일반 장조림 양념에 덜짜게 만드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저는 간장에다 물 많이타고 설탕이나 물엿도 안넣고 매콤하라고 고추랑 마늘 좀 많이 넣었는데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늘 먹으니 질리긴 하더라구요...ㅜㅜ
무뮤끄규 장조림 간이 쎌꺼같아서 고민인데 어떻게 만드셨어요?
전 장조림하니까 괜찮더라구요! 카레도 괜찮을것 같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