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식단

공복유산소하고먹은 아침겸점심!

간식 ㅎㅎ

운동끝나구 먹는 저녁이에요! 직접만들어본 단백질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건강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앗 색깔만 보고 단호박이나 고구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해로이 단백질쉐이크로만든 빵이에요!
헉 빵 너무 이쁘게 만드셨어요👍 무슨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