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요요 오거나, 부작용 생각해서 보조제나 억제제 안먹고, 건강한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감량하시는 분들 많이 계세요~ 대신 기간을 길게 잡고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다보면 조금씩 감량되고, 겉으로는 티도 별로 안나는 것 같아서 조급증이 일거든요. 단기간에 티나도록 빼고 싶다는. 더딘 듯 보여도 그 시간이 쌓이면 나중에 굉장히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저도 더디게 감량돼서 알아봐주는 사람도 없고 조금 씁쓸했지만 요번 명절에 오랜만에 보는 친척들한테 살빠졌단 소릴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요 며칠 고삐풀린 듯 많이 먹었지만, 자극 받고 뿌듯해서 다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도움 없이도 충분히 가능하고, 다신에 산 증인들이 넘쳐나니 글과 비포에프터를 참고하심 도움되실 거예요.
저예전에 출산후 15키로 뺐어요
충분히 가능해요! 그렇게 시술로 일시적으로 얻어진 몸은 결국 노력없이는 다시 망가질 뿐입니다. 차라리 처음부터 노력으로 탄탄하게 조금씩조금씩 빼나가는게 옳다고 생각해요!
나중에 요요 오거나, 부작용 생각해서 보조제나 억제제 안먹고, 건강한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감량하시는 분들 많이 계세요~ 대신 기간을 길게 잡고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다보면 조금씩 감량되고, 겉으로는 티도 별로 안나는 것 같아서 조급증이 일거든요. 단기간에 티나도록 빼고 싶다는. 더딘 듯 보여도 그 시간이 쌓이면 나중에 굉장히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저도 더디게 감량돼서 알아봐주는 사람도 없고 조금 씁쓸했지만 요번 명절에 오랜만에 보는 친척들한테 살빠졌단 소릴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요 며칠 고삐풀린 듯 많이 먹었지만, 자극 받고 뿌듯해서 다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도움 없이도 충분히 가능하고, 다신에 산 증인들이 넘쳐나니 글과 비포에프터를 참고하심 도움되실 거예요.
당연하죠 성공하신분들 진행중이신 분들 얼마나 많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