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0. 17 아침운동

오늘 춥네요.😂
아 저는 매일 5시 20분쯤 만나서 같이 등산하는 분이 계세요~ 너무 깜깜해서 저도 혼자서는 절대 못가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러시구나~~ 용감하시다했어요~ㅋ
먹어봤던그맛!! 아 왕복1시간 걸리고 집에까지 총 1시간30분정도 돼요!
글쿤요
5:20분에서 몇시까지 하세요
대박일찍시작하십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