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소 체지방증가?? 원인??
데이비드짱니
음식섭취를 평소 1/3 수준으로 줄이면서 다이어트 중입니다 그런데 인바디측정을 해보니 체중은 줄고 체지방은 늘었네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운동부족일 것 같긴합니다만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유산소 운동을 해보세요 체지방 감소엔 공복유산소가 효과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체중은 줄고 체지방이늘어났어요ㅜㅜ 식단을 너무 줄여서 그런가봐요
식단7:운동3 이라고하잖아요?음식섭취률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따라서 체중이 빠질지 지방이 빠질지 다르다고하더라고요~~스트레칭이라도해보세요 그럼 유지또는 조금 감량하실수 있어요~
불규칙적인 직장인님들~ 운동 어떻게 하시나요?
하루단백질섭취량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산소 운동을 해보세요 체지방 감소엔 공복유산소가 효과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체중은 줄고 체지방이늘어났어요ㅜㅜ 식단을 너무 줄여서 그런가봐요
식단7:운동3 이라고하잖아요?
음식섭취률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따라서 체중이 빠질지 지방이 빠질지 다르다고하더라고요~~
스트레칭이라도해보세요 그럼 유지또는 조금 감량하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