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단백질섭취 용도에요!
요새 다이어트한답시고 탄수화물을 3분의1로 줄였어요
아시죠?
탄수화물 금단증상
미친듯이 과자가 땡깁니다
이럴때 이 단백질과자야 말로 저를 구원해줄수 있을거같고
근력량 늘리면서 다이어트중이라 단백질 섭취가 더 필요한데 저에게 딱일거같아요!
꼭 당첨되어 후기작성도 열심히 할께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