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습관
음...우선 칼로리가 낮기때문에 싱거울거라고는 생각했지만 너무나 생소한 흰콩 맛에 만족에서 별한개만 뺄게요ㅋㅋ
그래도 함께주문한 새싹발아통밀빵과 먹으면 제법 먹을만해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