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다이어트 한 지 두 달하고도 6일차구요! 요즈음 정체기가와서 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어서 더 열심히 하고자 가입했습니다! 같이 다이어트 해요!

오늘 저녁으로 먹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미미롱 행복찾기27 같이 열심히 해봅시당😆
리코타치즈샐러드맛있겠네요ㅎㅎ화이팅!
저도 오늘가입했어요^^ 화이팅해요같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