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바디
제가 156에 48kg인데 몸무게만 보면 정상 같은데 48kg처럼 보이지 않는 건 체지방이 많아서 그런 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넵, 몸에서 근육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다면 날씬해보이고, 체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 더 쪄 보일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