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를 했는데 근육량이,..
상체근육이 적고
하체근육이 많아서
약한불균형이 떴어요..
제가 여자인데
달리기,축구,합기도를 좋아하거든요..
상체운동만 따로 해야할까요?
그리고 요새 종아리쥐가 자주나요ㅜㅜ
계단올라갈때 너무힘든데
왜그럴까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