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커피다이어트라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어떤 원리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런데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적어서 살이 찌진 않는것 같아요. 라떼나 다른 음료 대용으로 마시면 그것들 마셨을 때보다는 살이 빠질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