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3일차 일기

아침. 점심은 나름 절제했는데 저녁엔 그동안 계속 먹고싶었던 초밥을 먹었어용ㅠㅡㅠ
10개밖에 안되는데 500칼로리가 넘는...
(그동안 이렇게 높은지 몰랐네용ㅜ)
공부하면서 밤새느라 핫식스와 출출해서 미숫가루 우유 먹었네요ㅠ
다음주부터는 다시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운동병행해야겠어요!
그룹회원님들 다같이 화이팅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미미롱 네 주말은 확실히 약속있고 하면 먹는걸 참기가 힘든것같아요ㅠㅠ 그쵸ㅋㅋ 운동이 최고죵~ 😂
미미롱님도 주말 잘마무리하시고 화이팅하세요~!😃
후회할래만족할래 감사합니다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유후마미 생각보다 높죠 ㅜㅜ 초밥은 왠지 날것이고 살안찔것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저도 초밥 좋아하는데..자제 해야 겠어요..
그래도 운동 열심히!하셨네요ㅎㅎ 내일은 식단도 화이팅!
먹고나서 바로 지방되는거아니니까 운동하면 될거예용!!!주말은 원래 참기힘들죠ㅠ ㅠ그래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