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서 그런지 식이조절이 힘들어요
저는 어렸을 때 부터 말랐던 적은 없던 거 같아요 ㅠㅠ 요즘은 살이 갑자기 쪄서 더 못생겨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옷을 입어도 안예뻐서 맨날 추리닝만 입어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해도 학생이다 보니 운동을 다닐 시간이 많이없고 식이조절도 빡세게 하기가 힘들어요.
키는 167~9정도 되고 몸무게는 66kg에요. 저는 하비나 상비같은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통한 편이에요.
특히 요새는 폭식을 하지않아도 살이 찌는 것 같아요 ㅜㅜㅜ 57kg를 만들고 싶은데 조언 해주세요 ㅣ!! 다이어트 보조제나 몇시간씩ㅇ 운동하는 방법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비밀 댓글 입니다.
생활습관으로 어느정도 개선 돼요. 제가 167이고 고등학교 때 52까지 감량하고 이후에는 힘들어서 56-57정도 유지 했어요. 우선 간식은 전부 끊고 밥만 먹고 물 섭취량 늘려주고 저 4층이었는데 쉬는시간마다 물 뜨러 1층 내려가고 밥 먹고 가볍게 산책하고 일찍 등교해서 조금 걷고 이런식으로요. 그러다가 조금 익숙해지면 아침을 조금 건강하게 챙겨먹는다고 생각하고 생활하고 집에서 자기 전에 스쿼트 50개 정도 힘들면 누워서 하늘자전거 타기. 수업시간에 자세 바르게 하기 등 습관 개선하는 방향으로 했어요
맞아요힘들죠
저는 고등학교때 아침 과일하나먹고
점심은 급식 석식에는 다이어트쉐이크 마셧어요
그리고 배고프니깐 야자끝나고 집에가서 바로 잣어요
식이요법하고 쓸데없이 쉬는 시간에 교실이나 복도 돌아다녓어요
대신 꾸준히 안하면 학생때 2배로 요요와요
충분히 생활 운동 할 수 있어요 체육시간에 선생님께서 자율 주시면 친구랑 떠들지 말고 운동하시고 엘레베이터 타지말고 계단 이용하고 급식은 맛있는 거 친구 주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스트레칭 할 수 있고 대중교통 이용하지 말고 걷고.. 등등등 많은 것 같아요 저도 학생인데 요즘은 시험기간이라 홈트레이닝하는데도 살 잘 빠지고 있어요
저도 학생인데, 점심 급식을 끊고 도시락을 싸가니 살이 쑥쑥 빠지더라고요.
현재 158에 51키로 52키로 정도...아직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운동은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40분에서 50분정도만 주 5일 했고요.
휴대폰하거나 숨돌리는 시간을 줄여서 운동하면 공부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아요.
그리고 원래 잠을 적게 잤었는데, 잠시간도 최소 6시간 이상으로 늘렸습니다.
성적 안떨어지고 오히려 올랐어요.
학생이라 식이조절이 힘들다는 말은 핑계라는 마음으로 생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