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다시 도전한 팟타이
별의천국*
지난번에는 풀죽이된 팟타이~~오늘 다시 도전~~!!😊그나마 숙주가 좀 살았어요~~ㅎㅎ간만에 울강쥐와 산책다녀와 목욕시키고 나니힘들기도 하고 급 배고파져서~~폭풍 흡입으로~~한그릇 뚝딱~~^^맛은 좋아요~~ㅋ진짠데~~ㅎ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Helloshy♡짱지♡ ㅎ 넘 감사해요~~마지막에 넣고 넣자마자 불끄고 뒤적거렸는데 울집이 전기렌지라 미쳐 잔열 생각을 못했어요~!^^
숙주는 맨 마지막에 넣어주면 괜찮아요~~맛있겠어요
아니예요 맛있어 보여요 :) 숙주같은 채소는 정말 잔열로도 숨이 팍 죽더라구요 ~
느량 넘 감사해요~~이것도 맛있었지만~~~사실 파는게 더 맛있어요~~ㅎㅎㅎ ^^
와~음식점에서 사먹는거 보다 더푸짐하고 맛날거 같아요!!^^혹시 쉐프???👨🍳 👏🏻👏🏻👏🏻👏🏻👏🏻👏🏻
상추쌈 다이어트
10/21 오늘 하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elloshy♡짱지♡ ㅎ 넘 감사해요~~마지막에 넣고 넣자마자 불끄고 뒤적거렸는데 울집이 전기렌지라 미쳐 잔열 생각을 못했어요~!^^
숙주는 맨 마지막에 넣어주면 괜찮아요~~맛있겠어요
아니예요 맛있어 보여요 :)
숙주같은 채소는 정말 잔열로도 숨이 팍 죽더라구요 ~
느량 넘 감사해요~~이것도 맛있었지만~~~사실 파는게 더 맛있어요~~ㅎㅎㅎ ^^
와~음식점에서 사먹는거 보다 더푸짐하고 맛날거 같아요!!^^
혹시 쉐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