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한번쯤은 날씬해보고싶어요
매일 군것질거리를 꼭 챙겨먹던 제가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마음먹은지 두달정도 입니다! 식단조절한다고 밀가루 단것 다 끊고지내니 먹는 즐거움이없어 심심한 나날을지내고 있어요ㅠㅠ 특히 시험기간에 먹으면서 공부해서 참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제는 단백질 과자와 함께 행복하게 공부와 다이어트를 하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