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식기간 후 유지식으로 넘어갈때
오늘 보식 5일차인데 다행히 5일동안 몸무게에 변동은 없더라구요!
아주 미세하게 0.1~0.2 정도만 차이나는데
5일동안 유지하는게 다행이긴 하지만...ㅠㅠㅠㅠ
이제 내일부터 한끼를 일반식으로 할건데
그랬다가 살이 찔거같아서 괜한 걱정이 듭니다...ㅠㅠㅠ
보식을 더 해야하는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