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에 과자가 필요합니다ㅠㅠ!
저는 한창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학교 3학년입니다. 요즘 들어 살도 빠지지 않게 되고 점점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게 되고 있습니다. 과자랑 음료수도 조금씩 생각나게 되고 폭식하게 됩니다ㅠㅠ. 단백질 과자로 인해 다이어트도 계속 할 수 있게 되면 좋겠어서 체험단 신청을 해 봅니다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