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다이어트에 괜찮나요?답변부탁드려요 ㅠㅜ
예를 들어 gs25의 정성가득비빔밥이라던가
같은편의점의 가벼운 한끼도시락 같은거요!!
물론 소스나 밥등은 덜어서 먹을 생각입니다
나트륨이 둘다 900대 인데 소스 별도니까 소스 적당히 조절하면 괜찮겠죠? ㅠㅜ
그리고 나머지는 모두 야채생식하려고하는데 괜찮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매일 먹는 건 추천드리지 않아요~ 편의점에 파는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니까 가벼운 한끼나 정성가득비빕밥은 일주일에 두번정도만 먹어주시고, 계란2개에 바나나1개에 닭가슴살 제품 요즘 나오니까 사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