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용량을 착각해서 큰 용량으로 샀지만, 우유랑 다르게 유통기간이 길어서 좋네요. 칼로리도 낮아서 우유 대용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가볍게 먹으려고 샀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잘 받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