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인정!
담백하고 진짜 맛있긴 합니다. 허나 닭가슴 소시지라 기름이 적고 살이 빽빽해서 맛있다고 한번에 먹으면 치아나 턱에 무리가 갈 수 있는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