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젤리
두박스 주문했는데 한박스는 빨대가 빠져서 오긴했지만 그냥 붙잡고 먹는데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맛은 자몽맛이 제일 나은 것 같고(신맛 좋아함) 사과랑 칼라만시? 맛은 좀 다네요. 출출할때 저칼로리 간식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대박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