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합니다.
두번째 구매입니다. 4종 혼합으로 구매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는 그게 가능해서 좋아요. 아침마다 마시거나, 오리지널이나 언스위트는 커피에 타서 먹는것도 괜찮아요. 다 먹으면 또 구입하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