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입니다 :)

배추잎 3장
닭가슴살 100g
삶은계란 하나
새송이버섯 반개
아삭이고추
오후에 운동하고와서 너무 허기져서 좀 먹었어요 ㅠㅠ 내일부턴 저녁양을 좀 줄여볼 생각입니다..ㅠㅠ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