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오신분들있나요...
저는운동과식이정말빡세고독하게해서 두달만에14키로정도감량하고 한달동안정체기가지다가 한달만에2키로가더빠져서 총3개월간16키로를감량했었습니다.
말이2키로지 정말14키로감량한것과16키로감량한건 몸의변화가꽤크더라구요. 안나오던복근도나오고허리도더잘록해지고..허벅지도더얇아지고..그래서일까요ㅠㅠ그때부터난먹어도되ㅠ먹어도상관없어 먹어도날씬해 이런생각이들면서 정말미친사람처럼먹기시작했어요 주변에서그만먹으라고말릴정도로..맞아요폭식증이예요 지금도있구요..그래서지금요요가왔어요..칠키로정도요요가왔어요...정말정말너무너무힘들어요 옷을입어도옛날같은핏은커녕 잘맞지도않고 얼굴에도살이너무많이붙었어요..오늘도폭식했어요 남들이폭식하고과식했다는수준이아니예요전..내일부터다이어트다시해보려고해요 다시하면옛날같은그런몸이나올까요..?확신이안서요ㅠㅠ아무리열심히해도살이안빠질거같고ㅠ이상태에서또언제까지빼야하나싶고...저처럼요요와서정신적으로힘든분또계시나요ㅠ응원좀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사람은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요요 올 수도 있죠 근데 몇개월만이라도 몸 생각해서 폭식 멈추시고 다시 시작하면 돼요 달리다가 넘어졌다고 경기가 바로 끝나진 않잖아요! 그냥 다시 일어서서 달리면 돼요 완주할 때까지 얼마나 걸리던 계속 가세요 실패는 있어도 포기는 없는 법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