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월요일이라 요가도 하고 집에와서 유산소도 했어요. 초코렛을 먹긴 했지만 식단 조절 잘해서 뿌듯한 하루! 뱃살타파를 위해 더 격하게 운동하고 싶은데 체력이 안되네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멋져요 요가랑 유산소운동까지ㅎㅎ!!식단 운동 다 완벽하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