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욕은진짜 본능이기땜에 ~어떨땐 우울해지고슬퍼진다니깐요^^
잘 참으셨는데요? ㅎㅎㅎ
고생하셨어용~😊
식욕 참기가 가장 어렵죠!! 내일도 같이 잘 참아봐여!
오늘도 고생많았어요!!그래도 잘참으셨네용!ㅎㅎ내일도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