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란현미와 함께 지방들과 이별하고 싶어요 ㅜㅜ
지금 고3인 다이어터 입니다ㅜㅜ 학생인데다가 아침 잠도 많다보니 매일 아침을 굶는게 일상이 되고잇어요ㅜ 매일매일 거울을 볼때마다 슬픔에 잠겨 잇습니다ㅜㅜ 체험단에 꼭 붙엇으면좋겟어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