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고 있어요~
정말 배고플 때 먹으려고 아끼고 있어요.
젤리를 사놓는 것만으로도
야식 욕구를 잠재우는데 도움이 되네요.
언제든 너무 배가 고파 무너져 버려 폭식할 위험이 있을 때를 대비하기 좋은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