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9기 운동미션] 4일차 등록 완료
Hyneeii
오늘은 한번에 하기가 힘들어서 세트로 나눠서 했어요. 한꺼번에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세트로 나눠서하는게 효율적일까요?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맞아요~^^♥ 나누어서 한다면 유산소 한다음 하면 더좋겠죠~~~한꺼번에 해야 근력으로 근육 붙겠죠ㅎㅇㅎ30분이상하라는데....^^;;;
Hyneeii 오늘 플랭크 90초하면서 우쒸우쒸언제끝나 했는데 되긴하던데 플랭크 300초는 아마 전 그때가봐야알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나눠서 하게되긴할꺼같아요 ㅋㅋ 플랭크 점점 힘들어요 ㅠ
꽃별처럼 한번에 하다보면 마지막에는 우드찹은 220개 플랭크는 300초던데 한번에 가능하게될수있겠죠..?플랭크300초라니 후덜덜해요....ㅋㅋ
한꺼번에 하는게 좀더 땀이 나긴하는데 음.. 나눠서 한다면 ㅎ 몇번 더하는것도 좋은거 같죵? ㅎ 자세 굿입니당 ㅎ
[다신 9기 식단미션] 2일차 등록 완료
[다신 9기 식단미션] 4일차 등록 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맞아요~^^♥ 나누어서 한다면 유산소 한다음 하면 더좋겠죠~~~
한꺼번에 해야 근력으로 근육 붙겠죠ㅎㅇㅎ
30분이상하라는데....^^;;;
Hyneeii 오늘 플랭크 90초하면서 우쒸우쒸언제끝나 했는데 되긴하던데 플랭크 300초는 아마 전 그때가봐야알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나눠서 하게되긴할꺼같아요 ㅋㅋ 플랭크 점점 힘들어요 ㅠ
꽃별처럼 한번에 하다보면 마지막에는 우드찹은 220개 플랭크는 300초던데 한번에 가능하게될수있겠죠..?플랭크300초라니 후덜덜해요....ㅋㅋ
한꺼번에 하는게 좀더 땀이 나긴하는데 음.. 나눠서 한다면 ㅎ 몇번 더하는것도 좋은거 같죵? ㅎ 자세 굿입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