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9기 운동미션] 2일차 등록 완료
지안지안1007
4살 딸램이가 찍어준 사진이에요^^엉덩이를 좀 더 내려야겠어요사진을 찍어서 보면 잘못된 자세를 고치기 좋은거 같아요~~아~~노곤노곤하네요 ㅋㅋ모두 굿밤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딸랑구 와우잘찍었다 으쩜이리 잘찍었을까
Hyneeii 아~~잘못된 자세 바로잡으면서 하는게 도움많이 될것 같아요 굿굿!!! 수고많으셨어요~~^^ 굿밤요♥
저도 집에 전신거울이 없어서 도전전에는 그냥 감으로 했었는데 도전미션으로 사진찍어보니까 자세가 어떤지 보이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다신 9기 식단미션] 4일차 등록완료
[다신 9기 식단미션] 2일차 등록 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딸랑구 와우
잘찍었다 으쩜이리 잘찍었을까
Hyneeii 아~~잘못된 자세 바로잡으면서 하는게 도움많이 될것 같아요 굿굿!!! 수고많으셨어요~~^^ 굿밤요♥
저도 집에 전신거울이 없어서 도전전에는 그냥 감으로 했었는데 도전미션으로 사진찍어보니까 자세가 어떤지 보이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