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안먹고 많이 움직여도 살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
애기 낳고 열심히 살빼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원래 적게 먹는데도 항상 뚱뚱했고 애기낳고 나니 살 쳐지니 뵈기싫어서 운동 시작했습니다. 먹는 건 1000칼로리 내로 일반식과 과일 등으로 아점/저녁 먹고 있습니다. 운동 열심히는 하는데 유산소를 제대로 못하고 근력위주로(홈트) 하고있습니다. 유산소 왜 못하냐고 하시면 변명이지만 애기 데리고 나가기에는 춥고 봐줄사람은 업꾸..집은 좁고 맨 윗층이라 뭔가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된달까..😂 쓰다보니 변명맞네요..ㅎㅎ아 그리고 임신했을때 심하지는 않지만 갑상선기능저하 일 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결론은 운동을 제대로 안해서 안빠지는 걸까요? 아니면 갑상선기능저하증 같은게 있는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는 근력위주로 운동해서 살뺐어요. 근육통이 생길만큼 열심히하면 빠져요. 저도 애기엄마인데 너무 안빠진다싶을땐 아기업고 동네 30분이든 1시간이든 걸었어요. 10키로빼고 지금 유지중이에요.
건강한마담되기 병원 가봐야겟네요..!ㅠㅠ감사합니다! 홧팅!!😃
달콤한기억 조언 받아 줌바댄스 하구있습니다!! 집이 좁아서 바이크는 무리네요ㅠㅜ이사가면 생각해보려구요..!!감사합니다^^
다신어플에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홈트 많든데요.
강하나전신스트네칭 같은거 한번 따라해도 땀 줄줄..그거 두번 따라하면 1시간..힘내자요..팟팅!!
참 저도 임신후유증으로 갑상선왔었어요. 수치안에 들지만 끝과 끝 살 많이 쪘었구요.
의사샘이 약은 처방안해주드라구요.
내분비과 가서 검사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아요.
살빼면돼지 그렇게 생각하면 살못빼요ㅜㅜ 의지가 중요해요
저는 바이크 산지가 지금 5년째되었는데 꾸준히 일주일에 3,4회타요ㅎ
달콤한기억 바이크나 런닝머신 같은 거 있으면 잘 쓸까요?? 사면 비싼옷걸이가 되지않을까 걱정되네요ㅠㅜ
집에서 유산소 충분히 가능해요
저는 아이 자는시간 활용해서 바이크타면서 임신하고 찐 무게 다 뺐었어요ㅎ 바이크가 없으면 줌마댄스도 굿이예요ㅋ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