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3년차 자취ㅠㅠ
요리를 못하고 집에오면 씻고 자느라 요리를 하지도 않네요 ㅠㅠ 직장에는 도시락을 싸서다녀야되서 직장에서나 집에서 나 인스턴트만 먹게되서 살이 엄청 쪘어요 ㅠㅠㅠ 이번기회 에식습관 개선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