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쇼핑몰인데 서비스가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누락된 제품이 있어 연락을 드렸는데 배송온 사진을 찍어 보내 달라 하셔서 찍어 보내드렸습니다 그 후 씨씨티비 확인결과 다 포장되어 보내셨다는 말뿐 처리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솔직히 제품 몇개 안받아도 상관없는데 대처하시는게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택배를 제가 받았냐 누가 먼저 확인했냐 이런식의 질문만 계속하시고 씨씨티비상 문제가 없으니 어찌할 수없다 하시는데 제가 잘못한거 없이 이런 손해아닌 손해를 보니 당황스럽게 짝이 없네요 택배포장 후 배송중 생긴 문제가 저 때문은 아니지 않나요 왜 제가 손해를 봐야하는지 이해가 안될 뿐입니다 큰 쇼핑몰에서 이정도로 밖에 대처를 못한다는게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