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성수동스무디클렌즈에 신청합니다
제체질이워낙 물만마셔도 잘찌는체질이라서 다이어트할때 요요도자주오고 살이잘빠지지도않는체질이라서 그동안다이어트를해오면서도. 고민이정말많았습니다. 또한 학생이라서 식단조절을한다거나 돈을 들여서 다이어트하기에도 무리가있더라고요 ....
요번기회를통해서 살이빠졌으면 좋겠다고생각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