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습관챌린지] 5일차 !
어제 제가 엄마께 고구마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사오셔서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고구마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아서 우선 고구마가 큼직큼직한데 저울에 재보니까 243g정도 나왔어요!
본의 아니게 오늘 삼시세끼가 모두 고구마네요 !! 하하 .. 내일도 고구마를 먹을 거 같은데 다른 영양소들도 고려해서 먹어야겠어요 ..ㅎ...
옆에 반찬으로 계란찜이 있길래 3수저? 정도 먹은 거 같아용 고구마가 호박고구마인데 완변하게 익지 않아서 씹는 맛이 느껴지는 ?! 그런 고구마였어요.. 맛있어요 ... 👏✌ 아 그리고 사과를 갈아서 마셨어요 !! 쾌변 짱..
그리고 점심에는 두유습관을 원샷하고 고구마를 또 먹었어요 .. 배가 고파서 계란찜을 3수저를 밥 6분의 1 만큼 ? 비벼서 좀 더 먹긴 했어용
그리고 6시가 되기 전에 고구마를 또 썰어서 껍질 채로 꼭꼭 씹어 먹었어요. 두유습관은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데워서 먹었는데요. 처음에 두유습관 받았을 때는 솔직히 맛 너무 밍밍했는데 이제는 습관이 되서 그런가?!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 되게 볼매네요 ..볼수록 매력있는 .. 아 그리고 고구마랑 두유랑 같이 먹는 것 보단 두유를 삼키고 고구마를 먹는 게 낫더라구요 ㅎㅎ 딱히 어울리지는 않았던 ..
오늘은 간식을 하나도 안 먹어서 기분이 좋네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