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힘들어요
처음엔 앉아서 폐달만 돌리다 나왔어요
진짜 엄청 힘들어요 ㅜㅡㅜ 남들은 신난다는데 그것듀 은근 캐바캐인것 같구 ㅠㅠ 근데 첫날 하시는 순간 살이 안빠질수가 없겠다 하실거에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