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불타는 의지가 생겼어요
거의 5년만인 것 같아요 5년동안 저의 삶은 정말..야식을 365일중 360일 먹었던 것 같아요..당연히 생리도 반년에 한번 할까말까 낮엔 피곤하고 역류성 식도염으로 약을 달고 살면서도 정말 의지가 안생기더라구요..육아핑계로 그렇게 살았어요..동기는 며칠전에 백화점을 갔는데 백화점은 거울이 참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정말 오랜만에 외출이라 제 모습이 정말 초라하더라구요...살이 찌면서 샀던 옷도 매 해 맞지않고..금방 후줄근해지는것이..이건 사는게 아니야..비참했어요....이제 7살 딸도 내년이면 학교가는데..작년까지만해도 엄마 날씬하다더니 며칠전에 저 옷입는거 보더니 옷이 다 늘어날것같다고ㅋㅋ너무 뚱뚱하다고ㅋㅋㅋ그래서 90킬로에 육박하는 제 몸을 다시 50킬로대로 돌려놓고자 해요! 많은 분들과 함께 동병상련하며 위기도 극복하고 재밌게 하고싶어요! 우리 모두 자유롭게 옷을 고르는 그날까지 힘내보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나돌아갈랭 저도 빅사이즈옷만 사입네요...흑흑흑 오늘도 무척 덥네요 힘내보아요!
전 맞는 옷이 없어서 직구해요. ㅜ ㅜ
벌써 반팔입고도 많이들 다니던데.. 더 따뜻해져서 겉옷 벗기전에 일단 조금이라도 서둘러 빼야겠어요.
함께 성공하자고욧!^^
이제 같이 성공하겠네요!! 확실한 목표!! 다짐!! 불타는의지!! ㅎㅎ그리고 울 비타민 같은 응원해주는 회원님들이 계시니 우리이제 성공해봐요♡ 자유롭게 예쁘게 옷골라 입어봐요!!
같이 화이팅해용!!
모두 감사드려요 얼마나 감사한지 모를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당
너무 공감가네요.. 저도 육아스트레스핑계로 365일중360일은 술과야식으로 습관,중독되다시피한듯요ㅠㅠ
아들래미도 내년에 학교가는데 제자신이 부끄러워서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해볼라구용
날씬몸매 될때까지 화이팅입니ㄷㅏ!!♡
파이팅해요!
저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맘편하게 옷 사는게 꿈이에요ㅠㅠ 화이팅이에요~~!!
화이팅합시닷!! 꼭 같이 성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