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분들 답변부탁드려요!!
forwardsky69
차라리 적게 먹거나 안 먹기 vs 그냥 먹고 운동하기둘 중에 어떤게 체중감량에 효과적인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적.게. 먹고 운동가.볍.게 하기!
1.적게 먹거나 안 먹기체중감량은 빨리됨체지방보다는 근육과 수분이 빠짐체력과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더 살찌는 체질이 됨다이어트 끝나면 요요 옴2.적당히 먹고 운동하기균형있고 건강히 먹으면 건강해짐근력운동하면 근손실도막을수있어 몸매가 탄탄해짐체중은 좀 느리게빠질수있음기초대사량이 늘어나서 더먹어도 괜찮아짐 유산소로 체지방까지 태울수있음
요가로 하체비만부종
다들 회사에서 간식 뭐드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적.게. 먹고 운동가.볍.게 하기!
1.적게 먹거나 안 먹기
체중감량은 빨리됨
체지방보다는 근육과 수분이 빠짐
체력과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더 살찌는 체질이 됨
다이어트 끝나면 요요 옴
2.적당히 먹고 운동하기
균형있고 건강히 먹으면 건강해짐
근력운동하면 근손실도막을수있어 몸매가 탄탄해짐
체중은 좀 느리게빠질수있음
기초대사량이 늘어나서 더먹어도 괜찮아짐
유산소로 체지방까지 태울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