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해야는데 매번 과자때문에 힘들어요 ㅠㅠ
밥보다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 과자매니아입니다
밥은 안먹더라고 항상 과자를 손에 달고살죠 ㅠㅠ
그래서 항상 변비에 시달리고 속은 더부룩하고 ㅠㅜ
과자릉 먹더라도 다노샵에 있는 단백질과자라면 위에 부담도
제 자신한테도 덜 미안할거 같아요
더구나 단백질까지 보충해준다니 1석2조^^
시중에 파는 과자는 자극적인데 어떤맛인지 궁금해요~~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