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만에 벌써 1kg 감량 된거...?

감량 된건가...? 라는 의문이 ㅎㅎ... 맨처음 48키로로 시작했어요.. 의문이 들어요 .....
다이어트를 처음해봐요 ㅠㅠ
43키로 모태마름이였으나 나이가 드니 살이 찌긴 찌네요 ㅋㅋ ... 온리 지방만 5키로 찐거고 건강검진 했더니 당뇨 위험군이더라구요 건강 적신호가 켜지니 걱정이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