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59.5->58.9(누적 -0.2)
julie44
어제도 많이 먹긴 했는데... 저녁을 미숫가루로 때웠더니 좀빠진거 같아용^^ 이번주 57진입 목표입니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그쵸 좀 많이 먹는데 ㅠㅠ 이게 줄인 거라... 오늘은 좀 덜먹어보려고요
이제 운동 고고하셔야죵^^~
저 죄송한데 드신 칼로리가 많으신것 같아서요ㅜ이렇게 드셔도 몸무게 빠지던가요?! 저 800~ 900 맞춰서 먹고있는데 죽을것같아요 ㅋㅋㅋㅋ ㅜ
원래 잘 붓는 체질이라 호박즙과 팥물을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ㅎㅎ 내일 절식세트오면 더 열심히 하렵니다 다들 화이팅이요!!!
부러워요 ㅜ50대 진입하기가 넘 힘드네요 아직도 61 ㅜ
화이팅!!
근데..... 칼로리 처방 실화입니까... ㄷㄷㄷ
와 이미 감량 많이 하셨네요 ~~~!!
오늘은 기운빠지고 의지약해지네요 ㅜ
가입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쵸 좀 많이 먹는데 ㅠㅠ 이게 줄인 거라... 오늘은 좀 덜먹어보려고요
이제 운동 고고하셔야죵^^~
저 죄송한데 드신 칼로리가 많으신것 같아서요ㅜ
이렇게 드셔도 몸무게 빠지던가요?! 저 800~ 900 맞춰서 먹고있는데 죽을것같아요 ㅋㅋㅋㅋ ㅜ
원래 잘 붓는 체질이라 호박즙과 팥물을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ㅎㅎ 내일 절식세트오면 더 열심히 하렵니다 다들 화이팅이요!!!
부러워요 ㅜ
50대 진입하기가 넘 힘드네요 아직도 61 ㅜ
화이팅!!
근데..... 칼로리 처방 실화입니까... ㄷㄷㄷ
와 이미 감량 많이 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