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배고파서 벌써 자려고 누웠어요..ㅋㅋ
사실 다신 절식 체험단 당첨이 됐는데 클랜즈 한 뒤에 보식겸 먹으면 더 효과적일 것 같아서 오늘 내일 이틀 클랜즈 결심했는데,
오늘 하루는 어찌 버텼는데 ㅋㅋㅋㅋ지금 여덟시 반도 안됬는데 배가 고파서 그냥 불끄고 누웠어요.
배에서 꼬르륵 거렸는데 진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배에서 꼬르륵 소리를 얼마만에 들어 보는 건지.... 당연히 나야하는 생리적인 소리인데..
그동안은 배고플 틈도 없이 그냥 먹고싶을때 먹고, 배 안고파도 했었어요...ㅋㅋㅋㅋ
반성을 할 수 있으니까 좋네요.
가족들 맛나게 점심 먹고있는거 보니까 맘 약해질까봐 다신 성공후기나 읽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도 7시반에 누워잤다가 9시에 일어나 운동하고 다시잘려고요
클렌즈... 저도 하고싶은 막연함만 있지... 아직 시도를 못해봤어요.
저두 식구들 저녁에 피자먹고있는거 멀뚱멀뚱구경하구 있는데 티비에선 냉면달인이 나오네여 ㅋㅋㅋ
저도 그래야 겠어요. 그룹방 이름대로요.
근육반지방반 헐 저두요.ㅋㅋㅋㅋㅋㅠㅠ그래서 지방도 근육도 많은 돼지됐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식단 조절해서 일단 몸무게 내려놓고!! 그다음에 라인만드는 근력할려구요!
운동도 안하는데 내 몸은 왜 근육이 붙은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살빼기 엄청힘들어요. 운동하면 몸무게가 올라가는 역변현상을 보입니다.
근육반지방반 예전에는 클랜즈 한다그러면 몸에 않좋다고 반감만 있었는데 막상 하고 나면 몸이 가벼워져서 좋더라구요! 위도 줄고, 식욕도 좀 떨어지고..! ㅎㅎㅎ
체험단 당첨 축하드려요. 꼭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아자! 저도 운동도 못하고 클랜즈 들어 갈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