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펌킨젤리
글루텐프리 제품들이 당이 엄청들어가서 안좋다는걸 봤는데요 요거는 살펴보니 1~3g정도 들어갔더라구요..그럼 당종류가 다이어트에 방해안될정도인 소량들어간건가요? 워낙 군것질을 좋아해서 요런거 자주먹어도 문제없을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네, 회원님 :) 이 제품은 성분에 나와있는대로 당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1봉에 1-3g 수준으로 당섭취량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는 수치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양조절없이 과하게 드시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군것질이 당길때 하루에 1-2봉 정도로 양조절해서 드신다면, 단백질도 보충되면서 군것질에 대한 욕구도 어느정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 회원님 :)
이 제품은 성분에 나와있는대로 당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1봉에 1-3g 수준으로 당섭취량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는 수치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양조절없이 과하게 드시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군것질이 당길때 하루에 1-2봉 정도로 양조절해서 드신다면,
단백질도 보충되면서 군것질에 대한 욕구도 어느정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