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좋고 괜찮음
놀란현미는 맛도 좋고 씹는 식감도 바삭바삭 좋아요. 두유는 원래 좋아하지 않는데 달콤한 맛이 없어서 먹을 만 했어요. 달콤한 것보다 단백한 것을 먹었는데 저한텐 잘 맞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