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삿더니 더저렴하고좋아요
그런대로 먹을만해요.다른데보다밥양이많아요.. 딸냄용인데 흰콩먹기가 힘들다는데 아줌마인저는괜찮더라고요..콩고기로라도 고기맛나는게있음 얼마나좋을까싶기둥하궁..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