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저녁

또먹는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샐러드에요!
맛도있고, 회사에서가깝고, 칼로리도 낮아서 만만한게 이거네요ㅋㅋㅋㅋ
두유랑 같이 먹었어요~! 원액함량이93%라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진짜 맛있어보여요ㅜㅜ 근데 칼로리도 낮다니 완전 금상첨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