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 공복운동 & 아침,점심 식단 & 오후 운동

공복 자전거 탔구요~~
아침은 10시30분경~~^^

점심은 1시30분경~~^^
신랑이 코스트코 갔다와서 ㅠ

지금 열심히 또 자전거 타고 있네요~~
2분 뒤 찍어서 올릴께요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집에 사이클이있다니 ㅜㅜ 정말 부럽습니다